아카라라이프가 와이파이 솔루션 전문 기업 에이치원래디오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에이치원래디오는 아카라라이프 전용 와이파이 공유기를 공급하며, 아카라 IoT 디바이스 사용자들에게 보다 간편한 설정 환경을 제공하게 된다.
에이치원래디오가 공급하는 전용 와이파이 공유기는 아카라의 IoT 디바이스 설치 환경에 최적화되어, 디바이스 초기 연결 시 설정 단계를 간소화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으며, 아카라 디바이스의 보안 설정이 강화되어 보다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과 업데이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에이치원래디오 우준석 대표는 “아카라라이프와의 협력을 통해 최적의 네트워크 환경과 고품질 IoT 기기를 기반으로 와이파이 기반의 차세대 AIoT 기술을 선도하며 스마트홈 산업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카라라이프 송희경 대표는 “네트워크와 IoT 기기의 연결성을 강화해 보다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스마트홈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며, “소비자들이 더욱 스마트한 생활을 경험할 수 있도록 스마트홈 산업을 지속적으로 혁신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