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만한녀석들, ‘NEXUS 지속 가능한 관광 어워드’ 수상

만만한녀석들이 파라다이스 부산 호텔에서 열린 ‘2024 부산 관광기업지원센터 성과공유회’ 우수 기업 시상식에서 ‘NEXUS 지속 가능한 관광 어워드(NEXUS Sustainable Tourism Award)’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4년 부산관광기업지원센터 성과공유회’는 지역 관광산업의 성과와 비전을 조명하기 위해 부산관광공사가 주최한 행사로, 올해는 ‘Busan Nexus’를 주제로 부산 관광과 창업, 지역과 글로벌을 연결하는 플랫폼으로서의 센터 역할을 강조했다. 행사에는 약 200여 명의 관광업계 및 창업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졸업 기업 15개사, 신규 발굴 스타트업 42개사, 스타기업 5개사가 참여했다. 만만한녀석들은 이 중 우수 기업으로 선정되어 부산관광공사 사장상인 ‘NEXUS 지속 가능한 관광 어워드’를 수상했다.

만만한녀석들은 2020년 부산관광기업으로 선정된 이후, 2023년 센터를 졸업하며 빠르게 성장한 기업이다. 이들은 폐기물 없는 친환경 행사 기획 및 연출 전문 브랜드 ‘테이블타임즈’를 운영하며, 다회 사용이 가능한 친환경 집기를 통해 행사에서 발생하는 폐기물을 줄였다.

만만한녀석들의 대표 장철호는 “부산 관광기업지원센터 성과공유회 우수 기업 시상식에서 수상하게 되어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부산을 대표하는 친환경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