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앱 ‘엄마들의 동네 육아친구 찾기 – 육아크루’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다이노즈(이하 다이노즈)는 9일, ‘포포포 매거진’을 운영하는 주식회사 포포포(이하 포포포)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엄마들의 사회 참여 기회 확대와 다양한 교육 콘텐츠 생성을 위해 협력할 계획이다.
‘포포포 매거진’은 2019년부터 발간을 시작해 엄마들의 잠재력에 주목하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CES 2024에서는 AI 기반 비디오북을 선보이기도 했다. 포포포는 ‘잠재력이 있는 사람들을 연결한다(Connecting people with possible possibilities)’는 의미를 담고 있다.
정유미 포포포 대표는 “포포포는 ‘엄마가 된 여자 사람의 이야기’와 개인의 잠재력을 잡지라는 매개체로 연결하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육아크루와의 협업을 통해 엄마들의 연대와 연결을 더욱 강화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가영 다이노즈 대표는 “6년간 엄마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 온 포포포 매거진의 진정성이 육아크루와 잘 맞닿아 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육아크루 앱 내에서 포포포 북클럽 등 다양한 엄마들의 온오프라인 모임이 활발히 진행될 것”이라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