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시스템, ‘금융IT Innovation 컨퍼런스’ 참가

토마토시스템은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금융IT Innovation 컨퍼런스’에서 자사 기술과 솔루션을 소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로 20회를 맞이한 금융 IT Innovation 컨퍼런스는 금융 IT 업계의 중요한 네트워킹 및 지식 교류의 장으로 자리매김했으며, 금융 산업의 디지털 혁신을 이끄는 핵심 행사로 확고히 자리 잡았다.

이번 행사에서 토마토시스템은 전시 부스와 세션 발표를 통해 자사의 테스트 및 소스 관리 자동화 솔루션인 ‘AIQBot(아이큐봇)’을 소개하고, 실제 금융 현장에서의 도입 사례를 공유했다. AIQBot은 금융 IT 환경의 복잡성과 품질 관리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설계된 자동화 솔루션으로, 화면 표준 준수 및 소스를 실시간으로 체크하는 정적 테스트와 테스트 케이스 자동 생성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동적 테스트 기능을 통해 다양한 환경에서 테스트를 실행하며, 정적 및 동적 회귀 테스트 기능을 통해 시스템의 안정성을 보장한다.

토마토시스템의 이상돈 대표이사는 “금융 시장은 대규모 트랜잭션과 실시간 데이터 처리가 핵심인 만큼,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이 중요하다”며 “아이큐봇은 금융권 프로젝트의 품질 관리를 보장하는 필수적인 도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빠르게 진화하는 금융 시장에서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