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 계열 종합광고회사 펜타클이 ‘2024 펀덱스 어워드’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펜타클은 데이터 기반의 광고 사업 확대와 전문성 강화를 위해 이번 후원을 결정했으며, 굿데이터코퍼레이션과의 추가 시너지 사업 발굴을 위한 상호 협력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펀덱스 어워드는 K-콘텐츠 경쟁력 분석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이한다. 이번 행사에는 클라우드 선도 기업 메가존클라우드와 펜타클이 공동 후원하며, 최고의 TV 프로그램 및 OTT 콘텐츠, 출연자를 선정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시상은 화제성, 재미 강도 지수, 검색 반응, 출연자 순위 등 지난 1년간 발표된 데이터를 종합 집계하여 총 20개 부문에서 이루어진다.
펀덱스 어워드 시상식은 오는 19일 과천 메가존산학연센터 오디토리움에서 열리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후 2시부터 온라인 생중계된다.
차상훈 펜타클 총괄 부사장은 “펜타클이 2004년 사업부 출범 이후 최대 실적을 달성한 만큼, 이번 펀덱스 어워드 데이터를 광고주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에 다각도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