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이 디지털 인재 양성 프로그램 ‘크래프톤 정글’의 8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크래프톤 정글은 소프트웨어 개발자 양성을 목표로, 5개월 동안 주 100시간 이상의 합숙 교육을 진행하는 크래프톤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2022년 10월 1기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약 300여명의 수료생을 배출했으며, 이번 8기 모집에서는 10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모집 기간은 12월 16일부터 1월 16일까지이며, 전공이나 경력과 관계없이 개발자로 진로를 희망하는 사람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접수, 입학시험, 인터뷰 순으로 진행되며, 입학시험 준비를 위한 사전 학습 자료도 제공된다. 최종 합격자는 2025년 3월부터 7월까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크래프톤 정글 캠퍼스에서 합숙을 시작한다.
교육 과정은 자료구조, 알고리즘, 컴퓨터 구조, 운영체제(OS) 등 컴퓨터 공학의 기초를 다루며, 최종적으로 팀 프로젝트 발표인 ‘나만의 무기를 갖기’로 마무리된다. 또한, 국내 주요 IT 기업들이 파트너사로 참여하여 멘토링과 채용 설명회를 제공, 참가자들의 실질적인 성장과 커리어 개발을 지원한다.
김정한 크래프톤 정글 원장은 “크래프톤 정글은 교육생이 성장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최적의 환경과 밀도 높은 교육과정을 제공한다”며, “5개월간의 합숙을 통해 동료와의 협력, 포기하지 않는 도전 정신, 몰입의 즐거움을 깊이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