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은 17일, 지난 16일 열린 ‘제10회 중견기업인의 날’ 기념식에서 기업 성장과 혁신적인 시장 리더십을 인정받아 ‘중견기업 성장탑’ 포상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제10회 중견기업인의 날’ 기념식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중견기업연합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대한민국 중견기업의 성장을 촉진하고 격려하기 위해 매년 개최된다. 2019년 신설된 ‘중견기업 성장탑’ 포상은 지속적인 혁신과 시장 개척을 통해 중소기업에서 중견기업으로 도약한 우수 기업에게 주어진다.
베스핀글로벌은 2015년 설립 이후 클라우드 전환을 선도하며 대한민국 클라우드 산업의 발전과 기업 생태계 혁신을 이끌어왔다. 현재 한국, 중국, 일본, 미국, 중동(UAE, 사우디아라비아), 동남아(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9개국 15개 도시에 오피스를 운영하며 글로벌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베스핀글로벌의 장인수 한국 대표는 “이번 수상은 베스핀글로벌이 2015년 설립 이후 9년 간 클라우드와 AI를 중심으로 기업 혁신과 디지털 전환을 선도해온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혁신을 거듭하고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를 무대로 도약하여 대한민국 IT 산업의 위상을 높이는 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