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피엠피가 18일, ‘2024 스마트 MICE 활성화 사업’에서 우수성과 기업으로 선정되어 한국관광공사 사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4 스마트 MICE 활성화 사업’은 마이스(MICE) 업계의 지속 가능한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디지털 전환을 추진하는 국내 마이스 기업들을 대상으로 약 8개월 간 진행되었다. 지난 17일 성과공유회에서는 우수성과 기업에 대한 시상이 진행되었다.
이즈피엠피는 이번 사업에서 전시·박람회 현장에서 발생하는 불편을 해소하는 솔루션인 ‘리드엑스(LeadX)’를 개발하여 주목받았다. 리드엑스는 참관객, 전시사, 주최사 세 가지 유형의 사용자를 위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은 ▲참관객에게 AI 챗봇을 활용해 전시사를 추천하고, ▲전시사에는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도구를 제공한다. 또한 ▲주최사에는 실시간 전시 현황 모니터링 기능을 통해 행사 운영을 지원하며, 사용자별 맞춤형 참관리포트와 전시성과리포트 등을 제공해 효율적인 전시 경험을 돕는다.
이즈피엠피의 최학찬 공동대표는 “리드엑스는 전시사, 주최사, 참관객 모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서비스로, 디지털화된 전시·박람회 현장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즈피엠피는 행사 자동화 솔루션 ‘오투미트’를 통해 마이스 업계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해왔으며, 앞으로 리드엑스를 기반으로 서비스 영역을 더욱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