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코퍼레이션(대표 이상석)의 계열사 이모션글로벌이 ‘웹어워드코리아 2024’ 시상식에서 정보서비스 혁신대상을 포함해 3관왕을 차지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웹어워드코리아는 인터넷 서비스의 활용성과 사용성 향상을 목표로 매년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올해로 21회를 맞이했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의 주최와 한국인터넷진흥원 등 주요 기관의 후원 아래 진행되며, 4,000명으로 구성된 평가단이 비주얼 디자인, UI 디자인, 기술, 서비스 등 6개 부문에 걸쳐 엄격히 심사한다. 올해 300개 이상의 작품이 출품되며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이모션글로벌은 ▲T 다이렉트샵 주문 프로세스 고도화 프로젝트(정보서비스 혁신 대상), ▲서울반도체 기업 사이트 리뉴얼 구축 프로젝트(부품분야 대상), ▲OCI 웹사이트 리뉴얼 프로젝트(금속/화학업분야 대상)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T 다이렉트샵 프로젝트는 다양한 요금제를 직관적으로 비교할 수 있도록 사용자 중심으로 설계되어 고객 만족도와 브랜드 신뢰도를 높였다. OCI 웹사이트는 스토리텔링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시각적으로 명확히 전달하며 사용자 경험 측면에서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서울반도체 프로젝트는 세련된 비주얼 디자인과 반응형 웹 구현으로 기술 경쟁력을 효과적으로 부각시키며 사용자 만족도를 크게 향상시켰다.
강승진 이모션글로벌 대표이사는 “고객 중심의 접근 방식을 통해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려는 지속적인 노력이 성과로 이어진 것에 대해 자부심을 느낀다”라며 “앞으로도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고객사의 비즈니스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솔루션 개발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모션글로벌은 지난해 ‘웹어워드코리아 2023’에서 모바일 UI/UX 이노베이션대상과 마케팅분야 대상을 수상하며 2관왕을 달성한 바 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