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과서, 청주교육대학교와 업무협약 체결

천재교과서는 청주교육대학교와 ‘인재 양성 및 교육 발전 기여’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은 청주교육대학교 대회의실에서 진행되었으며, 박정과 천재교과서 대표와 한대희 청주교육대학교 총장을 비롯한 양 기관의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천재교과서, 천재교육, 천재교육 관계사인 프린피아, 청주교육대학교 등 네 기관은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을 통해 인재 양성과 교육 발전을 위한 공동의 목표를 달성할 것을 다짐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AI 디지털교과서(AIDT) 관련 연구와 교사 연수 프로그램 개발에 상호 협력하는 것으로, 특히 AI 디지털교과서의 현장 적합성을 높이기 위한 연구 협력과 교류 체계 구축을 포함한다. 또한, 국내 교육 발전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함께 추진할 계획이다.

천재교과서 박정과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AI와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교육 혁신이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청주교육대학교와의 협력을 통해 미래 교육의 패러다임을 선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청주교육대학교 한대희 총장은 “이번 협약은 예비교사와 현직 교사들이 AI·디지털교과서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는 중요한 출발점”이라며, “교육 발전을 위해 천재교과서와 긴밀히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