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와 유럽 지역에서 빠르게 성장 중인 리얼리가 유럽 온라인 유통망 강화를 위해 글로벌 인재를 영입하며 사업 개발 확장을 가속화하고 있다.
리얼리는 영국에 본사를 둔 글로벌 패션 플랫폼 Lyst의 수석 부사장이었던 시드메타(Sid Mehta)를 주요 리더십 팀의 일원으로 영입했음을 밝혔다. 시드는 리얼리에서 유럽 시장과 비즈니스 분야로의 확장을 이끄는 임무를 맡아 영국 런던을 기반으로 유럽 시장에서의 혁신과 성장을 추진하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시드메타는 미국의 Connexity와 영국의 Lyst 등에서 15년 이상 수익화, 마케팅, 제품 및 광고 기술 개발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략적 비전과 풍부한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시드는 2011년부터 2023년까지 Connexity와 Lyst, 두 회사의 연간 거래액 규모를 수백만 달러에서 10억 달러 이상으로 성장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던 이력을 갖추고 있다.
시드메타는 ”리얼리가 중요한 전환점에 있는 시기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메타 검색 플랫폼 분야에서 전략적 혁신이 가져오는 변화를 직접 경험한 만큼, 나의 경험을 바탕으로 회사의 비전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라고 했으며, “런던과 서울의 재능 있는 팀과 함께 글로벌 쇼핑을 누구에게나 원활하고 접근 가능하게 만드는 우리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리얼리는 향후 3년 내에 북미와 유럽에서 연간 거래액을 천억원대 달성 및 해당 지역에서의 시장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 또한 올해 북미 및 유럽 지역 4분기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150% 이상 증가한 100억원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