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런테크놀로지(이하 뷰런)가 2025년 1월 7일부터 10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 2025)에 참가해 제로코스트 라이다 솔루션인 ‘뷰엑스(VueX)’를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뷰엑스는 뷰런의 강력한 라이다 인지 솔루션을 바탕으로 고객의 요구에 맞는 다양한 라이다 솔루션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하는 혁신적인 플랫폼이다. 이번 CES 2025에서는 기존에 선보였던 라이다 자율주행, 스마트 인프라 솔루션 외에도 새로운 혁신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뷰런은 CES 2025에서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뷰엑스와 함께 향상된 자율주행 지원 시스템인 ADAS(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s)용 라이다 인지 솔루션 차량 데모를 실시간으로 체험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부스에서는 또한 뷰런의 자율주행 솔루션인 ‘뷰원(VueOne)’과 스마트 인프라 솔루션인 ‘뷰투(VueTwo)’가 어떻게 글로벌 고객들에게 도입되어 사용되고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는 대형 미디어 타워도 준비된다. 총 35개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다양한 사용 사례가 소개된다.
뷰런의 김재광 대표는 “CES 2025에서 기존 솔루션의 업그레이드뿐만 아니라, VueX와 같은 미래 지향적인 기술이 라이다 솔루션 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올 수 있음을 보여주겠다”며, “혁신적인 기술과 시장 요구를 결합해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가겠다”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