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플러스, 웰리스와 업무협약 체결

주식회사 고수플러스(박영은 대표)는 (주)웰리스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먼슬리브 가산디지털 독산역점에서 진행됐으며 박영은대표와 ㈜ 웰리스 유의석대표가 참석했다.

협약 상대기업인 ㈜ 웰리스는 미 생물학과 복합적 대기 화학분야 기술을 바탕으로 실내 공기 질 개선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협약을 통해 고수플러스는 ㈜웰리스의 공기청정기 웰리스에어를 소형주거 브랜드 먼슬리브 전지점에 도입할 계획이며, 점진적으로 주거구독 플랫폼 독립생활 제휴 고시원에도 순차적으로 제품 공급을 확대해 고시원 주거환경 개선에 나설계획이다.

고수플러스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고시원 입주민의 거주 만족도 향상과 재계약률 증가 및 고시원 주거환경에 대한 시장의 전반적인 인식을 개선하는 계기로 보고있다.

웰리스에어 유의석 대표는 “고수플러스와의 협약을 통해 웰리스에어의 우수한 기술력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먼슬리브 입주민들이 웰리스에어를 통해 더욱 건강한 생활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고수플러스 박영은 대표는 “주식회사 고수플러스는 고시원이라는 공간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혁신적으로 바꾸고자 한다. 웰리스에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고시원을 더 이상 낙후된 시설이 아닌, 1인 가구를 위한 현대적이고 편리한 주거 공간으로 만들어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