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크루’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다이노즈(이하 다이노즈)는 리얼 육아 콘텐츠 플랫폼 ‘맘블리’(이하 맘블리)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 성장하는 엄마들의 역량 향상과, 엄마들이 직접 창작한 콘텐츠의 확산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다.
맘블리는 선배 부모들의 경험을 콘텐츠로 생산하는 플랫폼으로, ‘맘블리 앰버서더’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는 엄마들이 660여 개의 ‘리얼 육아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이들 콘텐츠는 육아를 시작하는 부모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며, 부모들 간의 경험 공유를 장려한다.
맘블리 김은주 대표는 “엄마들이 출산과 육아를 시작하며 겪는 다양한 문제에 대한 해결책은 또 다른 부모의 경험과 육아 선배의 노하우에서 나온다. 그래서 ‘맘블리’는 콘텐츠에 가장 먼저 집중했다”고 말했다.
다이노즈 이가영 대표는 “‘맘블리’는 엄마들을 콘텐츠 기반으로 연결하고 있기 때문에, 엄마들을 동네 육아친구로 연결하는 커뮤니티 ‘육아크루’와 큰 시너지를 낼 것”이라며, 두 플랫폼 간 협업을 통해 더욱 다양한 육아 지원이 가능할 것임을 강조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