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바이오허브, ‘Grow Up, Going to Global’ 개최

서울바이오허브가 주관하고 젠엑시스가 수행하는 ‘2024년 글로벌 진출 성장 가속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글로벌 파트너링 교육 프로그램 ‘Grow Up, Going to Global’을 지난 19일 진행했다.

이 프로그램은 서울 소재 업력 10년 이내의 바이오, 제약, 의료기기, 디지털헬스케어 분야 창업기업들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는 액셀러레이팅 사업으로, 라이선스 아웃(L/O), 해외 투자 유치, 시장 진출 등을 통해 기업들의 글로벌 역량 강화를 돕고 있다. 서울바이오허브는 ‘바이오 스타트업을 위한 혁신 플랫폼’을 지향하며 해당 프로그램을 주관하고 있다.

라이선스 아웃 분야의 수행기관으로 선정된 젠엑시스는 프로그램 참여 기업들의 글로벌 파트너링 전략 수립 및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을 기획하고 운영했다. 이번 교육에서는 실무 중심의 전문가들이 강사로 참여해 보스턴 진출을 포함한 글로벌 파트너링 전략과 해외시장 진출에 대한 주제를 다뤘다. 참가 기업들은 이러한 교육을 통해 글로벌 파트너링을 위한 실질적인 방향성과 대안을 제시받았다.

참가자는 “글로벌 파트너링과 라이선스 아웃에 대한 실질적인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으며, 향후 교육에서는 가치평가와 플랫폼 라이선싱 전략 등 심화된 프로그램이 제공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