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얼웍스, 중소벤처기업부 팁스 선정

개인화된 AI캐릭터 변환 솔루션을 개발한 스타트업 밀레니얼웍스가 중소벤처기업부의 기술 창업 지원 프로그램인 팁스(TIPS)에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팁스는 혁신적인 기술 아이템을 가진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민관 협력 프로그램으로, 밀레니얼웍스는 씨엔티테크의 투자유치와 추천을 받아 이번 팁스 프로그램에 선정되었다. 팁스 선정에 따라 밀레니얼웍스는 향후 R&D(연구개발)자금 지원 및 글로벌 진출, 사업 본격화를 지원 받을 예정이다.

밀레니얼웍스는 인공지능(AI) 솔루션 스타트업으로, 간단한 사진 촬영만으로 개인 맞춤형 AI 캐릭터를 생성해주는 자체 개발 AI 포토 키오스크인 ‘애니모먼트’를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대만, 베트남에서도 운영하고 있으며, 제작한 캐릭터로 말하고 움직이는 ‘토킹툰’ 서비스로도 확장해 오는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 2025)’에서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지원을 통해 밀레니얼웍스는 생성형 AI를 활용한 콘텐츠 자동 제작 솔루션을 탑재한 키오스크를 다양한 형태로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

밀레니얼웍스 송유상 대표는 “AI 시대의 본격화에 따라 각 산업군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을 넘어 AI 트랜스포메이션(AX)으로의 전환을 선도할 것” 이라며 “고객 맞춤형 AI 콘텐츠 경험을 제공해 새로운 기술 혁신을 이끌고, 다양한 산업에서 적용할 수 있도록 AI 솔루션을 확립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