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창경, 부산형 워케이션 네트워킹 행사 ‘W-DAY’ 일정 공개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김용우, 이하 부산창경)는 부산형 워케이션 네트워킹 프로그램인 ‘W-DAY’의 2025년 1월 일정을 2일 공개했다.

W-DAY란 부산 외 기업 임직원들이 부산형 워케이션을 통해 일과 휴식을 체험하면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강연뿐만 아니라 다양한 직군의 워케이션 참가자 간 네트워킹을 통해 워케이션 문화를 확산하고, 스타트업 생태계 협력 커뮤니티의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행사다.

기존의 W-DAY는 IT, 마케팅, 로컬의 세가지 테마로 진행됐다면 2025년부터는 ‘스타트업’ 테마가 추가로 생겨 비즈니스형 워케이션이 강조된 W-DAY도 진행한다.

지난 12월 18일에는 실제로 부산 워케이션 참가 이후 부산으로 기업 이전을 진행한 IT기업 그릿지의 이하늘 대표 강연과 네트워킹을 진행했으며, 부산의 IT 관계자자들이 다수 참석 했다.

이번 달 행사는 ▲(1월8일) 스타트업 관계자분들에게 필요한 2025 멘탈케어 이모셔너그라피 허정윤 대표 ▲(1월15일) 부산창경 우수 보육기업인 해양수산계의 구글, 링스업 송건호 대표 ▲(1월22일) 2025년 미라클 모닝으로 시작, 스마트라이프랩 운영 사과쌤 강연 등으로 진행된다.

W-DAY는 매주 다른 주제로 워케이션 거점센터(동구 아스티호텔 24층)에서 열리고, 부산형 워케이션 참가자 뿐만 아니라 부산 시민도 모두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형 워케이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