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벤처기업인증원, ‘2024년도 우수 직원’ 포상

중소벤처기업인증원(원장 엄진엽, KOSRE)은 2일 2025년 새해를 맞아 2024년도 우수 직원에 대해 포상을 했다고 밝혔다. 이날 엄진엽 원장은 우수 직원으로 선정된 박기양 기획운영실 과장에게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장을 전수하고, 우희운 성장협력실 주임에게 KOSRE 원장 표창장을 수여했다.

박기양 과장은 2012년 1월 1일부터 중소벤처기업인증원에 근무하면서 인증원 직원의 복지 도모와 심사원의 심사활동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행정지원을 함으로써 중소기업 경영시스템 확산 및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우희운 주임은 2021년부터 7월부터 적극적이고 성실한 자세로 복지포인트 제도 도입 및 행복의 날 제안 등 사내 복지 향상에 앞장섰고, ESG 경영 수준진단 실시 및 환경 캠페인 운영, 노사 협력, 청렴 활동 등 기관 내부 ESG 실천에 노력하는 등 기관의 혁신 운영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엄진엽 중소벤처기업인증원장은 수상한 직원들에게 축하 인사를 전하면서 “우리 인증원은 1995년 정부 산하 전문 인증기관으로 설립된 이래로 고객의 요구를 겸허히 경청하고, 고객 만족을 위한 경영 실천과 고객 가치의 최우선 창출을 위한 경영방침을 지향하고 있다”며, “업계를 선도하는 인증원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수상자를 비롯해 모든 직원분들도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중소벤처기업인증원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출자해 설립한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공적 전문 인증ㆍ평가기관으로 ISO 인증, 인증 기업 교육·훈련 및 인증 심사원 양성, ESG 경영 수준진단, 노사상생 인증 등 다양한 사업을 수행 중이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