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베어소프트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 ‘2025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 이번 선정에 따라 위베어소프트는 데이터 활용과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다양한 기업들에게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API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며, 디지털 전환을 촉진할 계획이다.
위베어소프트는 이번 사업을 통해 ▲데이터 API화 ▲대량 데이터 처리 및 관리 효율성 강화 ▲API 등록 및 활용 간소화 ▲실시간 데이터 모니터링 기능 제공 ▲보안성과 성능을 갖춘 데이터 생태계 구축 등 핵심적인 개선 사항을 수요기업에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기업들이 데이터를 활용한 서비스 혁신과 경쟁력 강화를 지원할 계획이다.
장영휘 대표이사는 “디지털 전환 시대에서 데이터 활용과 관리의 중요성은 더욱 커지고 있다”며, “위베어소프트의 미들웨어 솔루션 ‘OSORI’는 보안성, 성능, 확장성 면에서 기업들에게 안정적인 선택지”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번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선정을 통해 기술력을 입증하고, 데이터 활용이 필요한 기업들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위베어소프트는 이번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선정을 계기로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기술 혁신을 주도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또한, 데이터 생태계 활성화를 통해 기업들이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디지털 전환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