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까지 코트라(KOTRA)에서 ‘글로벌 스타트업 육성 사업’에 참가할 벤처 및 예비창업가를 모집한다.
글로벌 스타트업 육성 사업은 코트라, 아마존(Amazon), 한국엔젤투자협회 간의 소프트웨어 창업 인큐베이팅 협력 사업이다. 코트라의 벤처 창업 지원 프로그램, 아마존의 글로벌 비즈니스 지원 프로그램, 한국엔젤투자협회의 국내외 투자를 통해 글로벌 시장 진출을 계획하는 한국의 유망 스타트업을 지원한다.
이 행사는 설립 3년 이내의 글로벌 벤처 창업자 및 예비창업가 중 아마존 웹 서비스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활용하여 어플리케이션 개발이 가능한 벤처 및 예비창업가를 대상으로 한다.
8월 초에 사업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며, 서류와 발표 심사를 거쳐 8월 중 50개사 내외를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기업은 약 3개월 간의 육성 과정을 거쳐 최종 선정된 5개사에 한해 미국 실리콘밸리 진출을 지원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벤처 및 예비창업가는 참가신청서(지정 양식 다운로드), 회사소개서 및 사업계획서(자유 양식)를 이메일(xpxksl88@kotra.or.kr)로 접수하면 된다. (정상적으로 접수 시 24시간 내로 회신 메일 발송)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