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네오위즈게임즈가 운영하는 스타트업 발굴∙지원 투자 프로그램 ‘네오플라이’가 대학생 예비 창업자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네오플라이 캠퍼스 CEO 모집’은 혁신적이고 도전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 예비 창업자들을 선발해 이들이 가진 아이디어가 실현될 수 있도록 돕고,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해주고자 마련됐다.
모집 대상은 대학생 예비 창업자 또는 1년 이내 창업 기업(2인 이상)이며, 모집 분야는 인터넷 온라인 서비스 및 모바일 서비스 부문이다.
진행 프로그램은 ‘도전코스’와 ‘실전코스’로 나뉜다. 선발된 모든 참가자들은 사무공간, 각종 사무기기, 무료 식사 등 네오플라이의 지원 프로그램과 함께 2개월 간 사업계획 구체화 및 팀 빌딩을 지원받게 된다. 이 코스를 통과 할 경우 10개월 간 지원 프로그램 추가 제공, MVP(Minimum Viable Product, 최소 요건 제품) 개발 및 서비스 출시단계까지 3천만원 상당의 투자를 받는 ‘실전코스’ 과정을 거치게 된다.
네오플라이는 이외에도 다년간 축적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각 참가자들에게 성장 단계별 맞춤형 멘토링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성공적인 창업을 이끈다는 계획이다. 특히, ‘실전코스’ 이후에는 네오위즈게임즈 계열사인 지온인베스트먼트를 통한 투자 연계 방안도 함께 마련해 나갈 방침이다.
네오플라이 권용길 센터장은 “창의적인 아이디어, 기술 등을 가진 대학생 및 소규모 창업 기업의 성공모델을 만들어나가기 위해 인재들을 모집한다”며, “참가자들에게 네오위즈게임즈가 그간 축적해온 노하우를 적극 활용해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칠 예정이니 열정적인 예비 창업자와 신생 스타트업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네오플라이 캠퍼스 CEO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에
한편, 네오위즈게임즈는 네오플라이를 통해 스타트업 발굴과 함께 성공적인 창업활동을 지원하고 하고 있으며, 네오플라이센터에는 현재 음악, 여행, 교육, 게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서비스를 시작한 10개 업체가 입주해 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