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글로벌창업지원센터가 오는 16일 오후 2시 서울 상암동 누리꿈스퀘어 21층 컨퍼런스룸에서 열리는 ‘B2G 투자사와의 만남’ 행사를 통해 스타트업과 투자사간의 네트워킹을 돕는다.
이번 행사는 미래글로벌창업지원센터가 투자사와의 네트워크를 통해 스타트업의 투자유치 성공률을 높이는 것을 돕고자 기획됐다. 행사에는 마젤란기술투자(이하 마젤란)가 참여한다. 마젤란은 벤처캐피탈 업계에서 초기투자부터 IPO 전 단계까지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날 마젤란 유인철 상무는 마젤란과 벤처포트 및 보유 펀드의 성격에 대한 설명 및 최근 관심 분야에 대한 설명을 이어갈 예정이다.
미래글로벌창업지원센터 박소희 프로그램 매니저는 “무엇보다 스타트업은 비전이 같은 전략적인 투자사를 만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마젤란의 경우 다양한 경로를 통해 스타트업을 발굴하는 만큼 미래글로벌창업지원센터가 마련한 이번 행사를 통한다면 스타트업에게는 국내 투자사와 네트워크를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 매니저는 또 “미래글로벌창업지원센터는 앞으로 계속적인 행사를 통해 스타트업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내실이 튼튼한 다양한 투자사를 소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신청은 미래글로벌창업지원센터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글 : Jay (mj@venturesquare.net)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