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음악 포털 서비스 업체인 ㈜소리바다가 동서식품의 인스턴트 원두커피 맥심 카누(KANU)와 손잡고 새로운 카누 뮤직카페를 통해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한다.
새롭게 공개된 카누 뮤직카페에서는 토이 스페셜 편이 꾸며졌다. 특히 DJ 유희열이 직접 녹음에 참여해 선곡 이유와 에피소드 등을 소개해주는 라디오 형식으로 제작됐다.
소리바다와 맥심 카누가 제휴하여 진행 중인 카누 뮤직카페는 작년부터 시작된 프로모션으로 이번이 네 번째 시즌이다.
소리바다 마케팅혁신셀 박장희 부장은 “이번에 공개된 토이 스페셜 편은 DJ 유희열 본인이 제작한 토이 곡에 대해 직접 소개도 해주고 그에 맞는 곡을 선곡한다.”라며 “최근 맥주 브랜드를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와 제휴하여 소리바다 만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새로운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는데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이용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만들고자 한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카누 뮤직카페 토이 스페셜 편은 3월 31일까지 운영되며, 더욱 구체적인 내용은 소리바다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소리바다는 올해 플랫폼 확대 전략에 따라 삼성뮤직, 이마트 알뜰폰, 푹TV, 하이트 맥주 등 각 업계를 대표하는 브랜드와 제휴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벤처스퀘어 에디터팀 editor@venturesquar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