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는 ‘망고플레이트’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의 인기있는 기차 여행지 중심으로 나 홀로 떠나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지역별 맛집 리스트를 공개했다.
지역별 맛집에는 각 지역 대표 음식 전주비빔밥(한국관), 순천의 짱뚱어탕(대대선창집), 여수의 돌게장정식(밥도둑돌게장), 부산의 밀면(밀면전문점), 경주의 보리밥 정식(토함혜)을 비롯해 각 지역별로 혼자서도 충분히 즐길 만한 1인 기준 맛집들이 리스트에 올라와 있다. 더 자세한 리스트는 망고플레이트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망고플레이트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나 홀로 내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는 망고플레이트 공식 페이스북에서 이벤트 공지 글에 나만의 내일로 먹방 계획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오는 31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8월 5일 총 10명의 당첨자를 발표하고 당첨자에게는 내일로 5일권 상품권이 선물로 주어질 예정이다.
망고플레이트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나 홀로 기차여행을 떠나는 20대가 늘면서 혼자라도 맛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1인 기준으로 갈만한 나 홀로 내일로 리스트를 준비했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망고플레이트와 함께 든든하고 맛있는 여행을 즐기길 바라며 최근 지역별 맛집을 강화하기 위해 대전, 대구 페이스북 페이지도 개설하는 등 더욱 전국적으로 확대해나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글/ 전아림 arim@venturesquar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