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 앱 ‘리멤버’ 개발사인 드라마앤컴퍼니가 모바일에서 다자간 명함 교환이 가능한 ‘명함 교환방’ 기능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명함 교환방’은 모임 주최자가 앱에서 교환방을 개설하고 초대 코드나 링크로 사람들을 초대하면, 모임 참가자들이 교환방에 입장하여 자유롭게 서로의 명함을 주고 받을 수 있는 기능이다.
드라마앤컴퍼니 최재호 대표는 “오프라인 모임의 참여자들이 모바일에서 손쉽게 명함을 교환하고 명함 정보를 관리할 수 있도록 기획된 기능”이라며, “다가오는 연말연시 모임에서 새로운 명함 교환 문화를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8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맨들이 사용하고 있는 ‘리멤버’는 최근 누적 등록명함수가3천만 장을 돌파하는 등 견조한 서비스 성장세로 국내 대표적인 명함관리 서비스의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으며, PC버전의 출시 이후 한 단계 진보한 클라우드 명함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평을 듣고 있다.
‘리멤버’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bit.ly/Rememberand)와 애플 앱스토어(http://bit.ly/Rememberios)에서 다운로드 받아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며, PC버전(https://rememberapp.co.kr)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