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올테크는 업무 중심의 협업 환경을 제공하는 편리한 온라인 프로젝트 협업 툴 “엔프로젝트(NProject)”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엔프로젝트는 사내 디지털 건설팀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기존의 틀에 박혀있던 업무체계를 벗어나 빠르고 효과적으로 업무 중심의 환경을 만들자”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엔프로젝트는 프로젝트 중심으로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기존의 이메일, 메신저 보다 확실하고 빠르게 업무를 기록하고 공유할 수 있는 ‘프로젝트 카드’ 개념을 도입하여 프로젝트 참여자들끼리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알림 및 활동 내역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기존의 안드로이드 앱에 이어 6월 24일부터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앱 서비스를 제공한다.
두올테크는 7월 말까지 프로모션 기간을 통해 엔프로젝트 스튜디오 버전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 제공할 계획이다.
엔프로젝트 팀 관계자는 “올 하반기 서비스 대상을 건설사 중심에서 모든 팀 단위 기업으로 확장하고, 한국어, 영어, 일어, 중국어(간체, 번체)등의 서비스를 통해 중국, 싱가포르 등의 아시아 전역으로 지역으로 넓힐 계획”이라며 “앞으로 엔프로젝트는 온라인 협업 프로그램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업체로 거듭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