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스퀘어와 액트너랩이 함께하는 글로벌 액셀러레이션 프로그램 ‘스타트업 노매드(Startup Nomad)’ 4기 프로그램이 9월 25일부터 10월 15일까지 3주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진행됐습니다.
스타트업 노매드 4기로 선발된 8개의 팀은 미국 현지 액셀러레이터 파운더스 스페이스 (Founders Space)에서 세계 각국의 스타트업들과 함께 클래스, 멘토링, 데모데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가했습니다. 벤처스퀘어가 미국 현지에서 진행한 8팀의 인터뷰를 전합니다. 글로벌 액셀러레이션 프로그램의 생생한 후기를 함께 들어보시죠.
여러 호텔을 쉽게 비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랜디모스입니다. 가격 위주 비교 서비스를 선보이는 기존 호텔비교 사이트와는 달리, 랜디모스는 실제로 사람들이 호텔을 선택할 때 고려하는 6가지 이상의 섹터를 고려한다고 합니다.
친구끼리 사용하는 라이브 스트리밍앱 라이비오입니다. 라이비오는 파운더스 스페이스 데모데이 마지막 발표팀으로 프로그램의 대미를 장식했다고 하는데요. 더넥스트 페이스북을 꿈꾸는 라이비오 이야기를 전합니다.
부동산 사업용 AR•VR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앳카르타입니다. 앳카르타는 굳이 부동산을 찾아가지 않아도 온라인을 통해 공간을 실제처럼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통해 미국시장 진출을 노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