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릴라디스트릭트가 럭셔리 항공·호텔 전문 콘텐츠 플랫폼 프레스티지고릴라 사이트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프레스티지고릴라는 취재 기반 항공·호텔 리뷰 및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하반기부터 SNS 채널을 중심으로 베타 서비스를 운영했으며 6월 1일에는 정식 사이트를 오픈했다.
사이트 오픈과 함께 공개된 ‘싱가포르항공 A380 퍼스트 스위트 클래스’ 영상은 업로드 두 달 만에 유튜브 조회 수 70만회, 페이스북 조회수 50만회를 기록했다. 항공·호텔 관련 각종 프로모션 및 뉴스 또한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고승훈 고릴라디스트릭트 대표는 “신용카드와 항공·호텔 분야는 상당 부분 소비자가 겹친다. 따라서 미국 등 해외에서는 신용카드와 항공·호텔 정보를 함께 제공하는 사이트들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라며 “카드고릴라가 신용카드에 대한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통해 ‘신용카드 전문사이트’로 자리잡게 된 것처럼 프레스티지고릴라도 에디터의 현장 취재를 기반으로 솔직하고 정확한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나아가 카드고릴라를 운영하고 있는 고릴라디스트릭트는 콘텐츠 기반의 브랜드 운영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 기업으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추후 카드고릴라와의 협업을 통해 항공마일리지 카드 관련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