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펀치가 개인 프로필 관련 기능을 대폭 강화하며 서비스 개편을 시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를 꿈꾸는 개인 간의 연결’에 중점을 둔다. 가장 큰 변화는 글쓰기 기능 도입이다. 사용자는 자신의 전문성을 나타낼 수 있는 글을 로켓펀치 내에서 직접 작성할 수 있고, 외부 링크를 공유할 수도 있다. 글을 작성할 때 관련된 태그를 입력하여 자신의 활동 분야를 구체화할 수 있고, 다른 사용자들의 추천과 댓글에 따라 활동 점수를 쌓을 수 있다.
개인 프로필을 통해 내가 필요로 하는 사람 또는 관심 있는 사람과 인맥을 맺고 업데이트 되는 소식을 홈에서 쉽게 조회할 수 있는 네트워킹 기능도 강화됐다. 이를 바탕으로 로켓펀치는 분야별 프로들의 경험을 공유하고, 비즈니스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비즈니스 네트워킹 서비스’로 한 단계 발돋움한다는 계획이다.
조민희 로켓펀치 대표는 “스타트업과 사람들을 연결했을 때 우리가 상상하지 못했던 결과들이 탄생하는 것을 목격했다. 이제 그 연결을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가 되기를 꿈꾸는 사람들 간의 연결로 확장하려는 것”이라며 “이를 통해 더 나은 일 문화를 만들고, 경제 활동의 생산성을 높이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