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파이브가 입주 멤버를 위한 ‘패스트파이브 스튜디오 for 크리에이터’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패스트파이브 스튜디오는 제품 사진 촬영과 영상 콘텐츠 제작이 필요한 입주 멤버사를 위한 공간으로 내부에는 상품, 인물 등의 사진과 영상 촬영을 위한 조명, 배경 등의 장비를 갖추고 있다. 이와 함께 방음시설을 갖춘 호리존, 카메라 등 촬영 장비 대여 서비스도 제공한다.
크리에이티브 분야에 종사하는 입주 멤버들을 위해 패스트파이브 크리에이터 콜라보레이션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이를 통해 영상 콘텐츠 제작 크리에이터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업무 공간을 제공하고 스튜디오는 무료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김대일 패스트파이브 대표는 “패스트파이브에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이커머스 업체들이 많이 입주하기 시작하면서 영상 및 사진 촬영이 가능한 스튜디오에 대한 니즈가 커졌다”며 “앞으로 멤버들의 업무를 지원할 수 있는 최상의 업무환경과 실속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가며,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로 패스트파이브만의 가치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패스트파이브 스튜디오는 패스트파이브 강남 3호점에서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패스트파이브는 입주 멤버들이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지난 1월에는 공유오피스 최초로 출근버스 서비스를 시범 운행하고 다가오는 3월부터 정식 운행을 시작한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