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4월 한달간 천원에 퇴근하세요”

쏘카가 쏘카만 있어도라는 공유차량 생활화 이벤트 일환으로 4월 한 달간 회원이 출퇴근할 때 차량을 1,000원에 대여할 수 있는 ‘쏘카만 있어도 편안한 퇴근’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중에는 주중 전용 쿠폰 발급 프로모션으로 전국 3,900여 개 쏘카존에서 당일 저녁 7시부터 익일 오전 9시까지 14시간 대여시간 관계없이 1,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할인 적용 차량은 27종이다. 다만 부름 서비스는 포함되지 않으며 보험료와 주행요금, 하이패스 비용은 기존과 똑같은 요금 체계를 적용한다.

쏘카 측은 이번 프로모션이 차를 소유하지 않고도 자유롭게 공유 차량을 활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인식과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공유차량으로 일상 모든 이동을 해결할 수 있다는 주제로 5∼6월에는 점심시간, 하루 등을 주제로 이벤트를 지속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서진 쏘카 마케팅본부장은 “언제 어디서든 이동이 필요하면 내 차 대신 쏘카를 이용하는 풍경이 어색하지 않을 만큼 차량 공유에 대한 인식이 확산됐다”면서 “앞으로도 모든 사람이 일상 이동에 차량 소유 대신 공유를 선택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공유차량 문화와 습관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