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가 SK플래닛과 손잡고 와디즈 시럽 카드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외부 접점 확대 및 영향력 있는 채널과의 시너지를 위한 전략적 제휴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양사는 SK플래닛의 DXP(Digital Experience Platform) 인프라를 활용해 펀딩 기회를 확대하고 다양한 협력 모델을 만들어 나갈 전망이다.
시럽월렛은 SK플래닛이 운영하는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으로 식음료, 패션, 문화, 주유, 정비, 투자 등 라이프스타일 기반 멤버십을 제공하고 있다.
와디즈는 이번에 선보인 시럽 카드를 계기로 OK 캐쉬백 포인트를 활용한 리워드형 펀딩 참여, 시럽월렛과 OK캐쉬백 고객 대상 크라우드펀딩 관련 특강 등 다양한 형태로 SK 플래닛과 협력할 계획이다.
와디즈 시럽 카드는 기존 시럽월렛 앱에서 와디즈 브랜드 카드를 추가하면 바로 사용 가능하다. 와디즈 펀딩 프로젝트가 실시간으로 연동 되어 시럽월렛 앱에서도 다양한 펀딩 프로젝트를 접할 수 있다.
와디즈 시럽 카드 출시 기념으로 발급 시 선착순 1만 명에게 OK캐쉬백 5백 포인트를 제공하며 시럽월렛 고객이 와디즈 회원 가입 시 와디즈 1만 리워드 포인트를 지급하고 있다.
최동철 와디즈 부사장은 “SK플래닛은 시럽월렛 뿐만 아니라 OK캐쉬백 등 생활 밀착형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양한 분야의 빅데이터를 가진 기업”이라며 “이번 제휴를 통해 와디즈를 이용하는 서포터뿐만 아니라 시럽월렛 고객과의 새로운 접점이 생겨 앞으로 와디즈에서 펀딩을 희망하는 메이커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