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AI 스타트업 룰루랩이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 있는 세계 최대 쇼핑몰인 두바이몰(Dubail Mall)에서 인공지능 뷰티 스토어(AI Beauty Store)를 오픈했다.
두바이몰은 연간 1억 명 이상이 방문하는 초대형 쇼핑몰로 룰루랩은 두바이몰에 위치한 프랑스 대표 백화점인 갤러리 라파예트(Galeries Lafayette) G층에서 인공지능 및 리테일 테크(Retail Tech)가 접목된 인공지능 뷰티 스토어를 선보였다. 룰루랩은 이번 갤러리 라파예트와의 협업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가속화 할 계획이다.
인공지능 뷰티 스토어는 피부 분석, 제품 추천, 피부 분석 결과 리포트를 제공한다. 고객들은 자신에게 맞는 화장품을 찾기 위해 돌아다닐 필요 없이 셀카 한 번으로 피부 상태를 정확히 분석 받을 수 있다.또 나에게 맞는 제품을 할인 받으며 구매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최용준 룰루랩 대표는 “인공지능 뷰티 스토어가 두바이몰에 방문하는 전 세계 수많은 관광객들에게 혁신적인 쇼핑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인공지능 및 빅데이터 기술의 혜택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전 세계 곳곳에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룰루랩 팝업 스토어는 6월 5일까지 열린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