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브 스킨케어 브랜드 MLB 코스메틱이 남녀 공용화장품 신규 남녀 공용화장품 라인 ‘엠엘비 PLAY’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한 신제품 라인은 MLB 코스메틱이 브랜드 콘셉으로 삼은 액티브 뷰티 즉 활동적인 일상의 피부 고민, 운동 전후 바디 케어를 특징으로 내세운다. 제품 라인은 아쿠아 선젤, 쿨 업 미스트, 퍼펙트 바디 핏 크림, 퍼펙트 바디 핏 워시, 쿨 다운 시카 마스크, 톤업 화이트닝 마스크로 모두 6개 상품으로 구성됐다.
MLB 코스메틱을 운영하는 유병영 에스고인터내셔널 대표는 “여름철 달아오른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과 쿨링감을 선사하는 제품 라인”이라며 “건강한 피부 컨디션과 밸런스 케어에 최적화된 액티브뷰티 노하우와 브랜드 철학을 담아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할 것”이라 전했다.
이번 론칭을 기념해 다음달 7일까지 매주 ‘쿨썸머 바캉스’, ‘썸머플레이 피부 트레이닝’, ‘터치 썸머 바디’ 3가지 주제로 할인과 증정 이벤트도 운영한다. 이벤트는 공식몰과 신세계 면세점, 신세계 온라인 면세점에서 진행된다.
한편 에스고인터내셔널은 미국 MLB본사와 MLB 소속 30개 구단 심볼 디자인과 컨텐츠를 코스메틱 부문에 활용하는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MLB 코스메틱 브랜드를 출시한 바 있다. 지난 6월에는 신세계 면세점 명동본점과 강남점, 신세계 온라인 면세점 입점을 통해 국내 관광객뿐 아니라 K-뷰티에 관심을 갖는 외국인 관광객과의 접점 마련에 나서고 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