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샤우트가 8월 28일 제2회 벤처 스타트업 캐스팅 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유망 블록체인 스타트업이 투자사와 액셀러레이터, 거래소 등 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발표 세션, 1:1 미팅 세션으로 나눠 진행될 예정. 잠재력 있는 프로젝트를 초기에 발굴하고 높은 평가를 받으면 함샤우트를 통해 홍보마케팅은 물론 사업 모델 고도화, 투자 유치와 거래소 상장을 액셀러레이팅 지원을 받게 된다.
이번 행사에는 송인규 고려대 기술경영전문대학원 겸임 교수가 키노트 스피커로 나설 예정. 송 교수가 연구소장으로 있는 블록체인투자연구소도 이번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그 밖에 비트소닉과 한빗코, 라토큰, 피엑스고, 벨릭 등이 후원사로 참여해 프로젝트 조언에 나선다.
김재희 함샤우트 공동 대표는 “건전한 생태계 조성과 산업 발전 기회를 만들고자 이번 행사를 진행하는 것”이라면서 “1회 행사 결과 참가사간 제휴나 계약 체결이 이뤄지는 등 실질적 성과가 있었던 만큼 2회도 상생과 협력의 씨앗이 뿌려지는 장이 될 것으로 믿는다”고 밝혔다.
행사 참관 신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발표사 신청 접수는 8월 14일까지이며 참관은 150명 선착순 마감이다. 발표와 참관 등 모든 참가비는 무료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