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 실내공기 측정기 ‘어웨어’ 공식 입점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에 실내공기 측정기 어웨어가 공식 입점했다.

6일 집닥에 따르면 어웨어 개발사 비트파인더코리아와 손잡고 실내공기 관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테리어 고객 주거·상업 공간에서 발생할 수 있는 미세먼지와 독성물질, 화학물질 등을 관리해 쾌적한 실내공기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제품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골자다.

비트파인더코리아가 개발한 어웨어는 초미세먼지, 이산화탄소 등 공기 중의 오염 물질과 더불어 온도와 습도까지 측정 가능한 실내공기 측정기다. 제품 내 디스플레이와 자체 앱을 통해 실시간 공기를 한눈에 파악이 가능하다. 아마존 알렉사, 구글홈, 네스트, 삼성 스마트싱스, 카카오홈 등 다양한 스마트기기와 연동 가능하다.

프로모션 참여방법은 집닥앱 및 웹페이지를 통해 어웨어 프로모션 코드를 기입하고 인테리어 견적상담을 신청하면 된다. 어웨어 입점 제휴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집닥 홈페이지 및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성하 집닥 마케팅 팀장은 “새해 첫 주부터 미세먼지 예비저감조치가 발령될 정도로 대기환경과 관련된 이슈와 그에따른 사회적 관심도가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다”며 “어웨어와의 협업으로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주거와 관련된 다양한 생활환경 솔루션을 지속해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밝혔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