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텔이 미국 오디오북 시상식 오디 어워즈 수상작 20권을 오디오북 스트리밍 서비스로 독점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오디 어워즈는 미국 오디오북 협회가 매년 뉴욕에서 개최하는 권위 있는 영미권 오디오북 대상 시상식이다. 지난 2일에 열린 제25회 오디 어워즈에서는 ▲올해의 오디오북 ▲오디오 드라마 ▲자서전/회고록 등 총 24개 부문에서 시상이 이뤄졌다.
이 중 올해의 오디오북 부문을 수상한 개럿 그래프의 온리 플레인 인 더 스카이, 스릴러·서스펜스 부문을 수상한 소설가 스티븐 킹의 신작 더 인스티튜트를 포함한 수상작 및 후보작 영어 오디오북을 스토리텔에서 청취할 수 있다.
온리 플레인 인 더 스카이는 미국 유명 기자이자 작가인 개럿 그래프가 9·11테러를 눈앞에서 겪은 생존자들의 증언을 모아 엮은 구전 작품이다. 작가를 포함한 45명의 목소리로 녹음된 이 오디오북은 생동감 있는 증언과 감동으로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로 선정된 바 있다.
더 인스티튜는 공포물의 거장이라 불리는 스티븐 킹의 신작으로 영화로도 제작된 그의 대표 소설 그것(IT)을 잇는 작품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뉴욕타임스가 발표한 2019년 주목해야 할 도서 100선에 선정됐다.
박세령 스토리텔 한국지사장은 “스토리텔에서는 해외 유명 영어원서 오디오북은 물론 국내 주요 베스트셀러 오디오북을 다량 보유하고 있다”며 “영어원서로 직접 들으며 영어공부는 물론 글로벌 정서를 경험하는 기회로 삼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스토리텔은 북유럽에서 출발한 오디오북 플랫폼으로 한국어·영어 완독형 오디오북 5만여 권을 보유하고 있다. 모든 오디오북 콘텐츠는 월정액으로 무제한 스트리밍 가능하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