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C, 코로나 극복 위해 고객사와 협력 이어간다

AI 오퍼레이션 전문 기업 TWC이 코로나 대응을 위해 고객사와 협력을 이어간다.

TWC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재택근무를 하고 있는 기업이 늘어남에 따라 무상으로 고객 상담 솔루션을 제공하고 사옥 내 코로나 예방을 위해 임직원 체온 측정, 열상 카메라 도입, 출입문 통제, 마스크 상시 착용, 건물 방역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 대응지침을 수행하고 있다.

고객사의 오퍼레이션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TWC 는 고객사와 주기적인 협업을 통해 양사간 업무 효율 증대 및 고객사와 고객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원 클라이언트 원 팀’ 체제로 운영 중인 TWC 는 양사간 공유 문서를 통해 실무자 의견 및 업무현황을 공유하고 개선사항을 의논하는 등 고객사와 유기적인 관계로 소통하고 있다.

박민영 TWC 대표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어려운 시기임을 누구보다 절감하고 있다. 고객사가 염려하지 않도록 예방에 만전을 기할 것이며, 고객사의 업무를 담당하는 오퍼레이션 인력에 대해서도 회사 차원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TWC는 공식적으로 코로나19 종식이 선언될 때까지 고객 응대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에 상담 솔루션에 대한 무상 지원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