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생필품 쇼핑몰 일센티플러스가 유기농 생리대 르프레시 브랜드를 통해 빵빵덕 캐릭터 작가(LALA FANFAN)와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르프레시는 일센티플러스가 엄마가 딸을 위해 평생 쓸 수 있는 건강한 생리대 브랜드로 선보인 것. 미국 텍사스산 유기농 순면 100%를 채택했다.
이번에 제주도 자연과 어우러진 건강한 삶의 모습을 담기 위해 빵빵덕 캐릭터와 손잡고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 콜라보를 통해 제주 빵빵덕 패밀리라는 새로운 캐릭터를 기획했으며 제주 빵빵덕 패밀리 아트토이는 일센티플러스를 통해 단독 판매한다.
김지호 일센티플러스 대표는 “이번에 2번째로 진행하는 여성 작가 콜라보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여성의 사회 활동을 적극 응원하는 문화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르프레시는 이번 콜라보를 시작으로 6월 한 달간 나의 제주 빵빵덕 자랑대회 등 이벤트를 열어 리프레시 생리대 체험팩과 제주 빵빵덕 패밀리 아트토이 등 상품을 제공할 예정. 또 일센티플러스에서 필요한 생필품을 구입하면 고객이 자동으로 나눔에 참여하는 1+1 나눔 프로젝트도 진행 중이다. 서울한부모가족지원센터, 대구동구지역아동센터 등에 후원하며 지금까지 기부금은 2억 5,000만 원에 달한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