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대세 속 오프라인 클래스 ‘탈잉’, 추석연휴 수업 라이브로 진행

온·오프라인 클래스 플랫폼 탈잉(대표이사 김윤환)이 ‘추석맞이 특선 클래스 라이브 스트리밍’을 실시한다.

이번 ‘추석맞이 특선 클래스 라이브 스트리밍’은 코로나19 확산세로 고향 방문을 자제하는 추석 연휴를 대비해 집에서 자기계발의 시간을 갖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마련됐다. 이에 탈잉은 추석 연휴 기간 동안인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탈잉의 인기 클래스를 선정해 매일 1개씩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클래스는 ▲유튜브 영상 제작 ▲인스타그램 사진 촬영&보정 ▲브런치 글쓰기 ▲웹소설 글쓰기 ▲캐릭터 드로잉 등 5개로 구성돼 있으며, 클래스는 편성표에 따라 수강 가능 하다.

먼저 연휴 첫 날인 18일 자체 제작 영상부터 브랜디드 콘텐츠까지의 모든 유튜브 기획을 배울 수 있는 유튜브 영상 제작 클래스가 라이브로 방송된다. 2일 차 클래스는 인스타그램 피드의 인기 게시물 업로드를 위한 사진 촬영 및 보정에 대한 올인원 클래스가 공개된다.

이어 3일 차와 4일 차에는 각각 브런치의 컨셉 기획 및 출간 프로세스를 익히는 브런치 글쓰기와 로맨스 웹소설 작가 지망생을 위한 웹소설 글쓰기 강의가 순차적으로 오픈 된다. 연휴 마지막 날인 22일에는 20년 차 캐릭터 디자이너가 튜터로 나서는 캐릭터 드로잉 강의가 제공되는 등 실용적 영역의 자기계발을 위한 다양한 클래스를 체험해 볼 수 있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