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X 리서치 중심 컴퍼니 빌더인 컴패노이드 랩스(의장 장진규)가 HR 성과 관리 서비스 스타트업인 루브릭 랩스(대표 형성철)에 투자(규모 비공개) 및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컴퍼니 빌딩을 위한 CIC 그룹 업무를 공식화 하였다.
이번 전략적 업무협약은 컴패노이드 랩스의 사내외 스타트업 컴퍼니 빌딩 제도인 CIC (Company in Companoid Labs) 그룹 업무를 위한 것으로, CIC 그룹은 혁신적인 UX 설계를 바탕으로 스타트업을 만들고 다음 세대 기업으로 성장시키고자 하는 기업가(entrepreneur) 및 구성원들과 함께 팀을 구성해 함께 일하는 제도이다.
컴패노이드 랩스와 CIC 그룹 업무를 함께하는 루브릭 랩스는 빅데이터 기반의 성과 관계 분석 기술을 활용해 기업의 업무 성과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HR 성과 관리 서비스 ‘루브릭’을 개발 중인 초기 스타트업이다.
‘루브릭’은 기업 임직원들의 목표 설정, 인사 평가, 프로젝트 관리를 연결하여 SaaS (Software as a Service)의 형태로 제공되는 기업 맞춤형 HR 시스템이다.
컴패노이드 랩스는 CIC 그룹을 통해 루브릭 랩스와 함께 ‘루브릭’ 프로덕트 개발에 필요한 UX 리서치 및 설계를 추진하고 관련 UX 특허를 확보할 예정이다.
관련기사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