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쿨스쿨이 ‘킹고스프링’과 투자 양해 각서를 체결했다.
앞서 킹고스프링은 지난 8일 ‘SBA 8호 개인투자조합 IR DEMODA’를 개최하여 투자자 모집을 마감했다. 쿨스쿨과 본 계약 진행 후 전략적 투자 파트너가 돼 활동해 나갈 예정이다.
‘쿨스쿨’은 교사들의 수업 및 교육자료, 연수, 교구, 전자책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공유하는 플랫폼으로, 교사들의 교육 콘텐츠 뿐만 아니라 에듀테크 기업들의 교육 콘텐츠와 서비스까지 담아서 교육시장의 변화를 이끄는 게 목표이다.
최근 학교 현장에서 핫이슈인 미래교실, 지능형과학실, 창의융합교실 구축 사업을 에듀테크 파트너사들과 함께 교육컨텐츠와 서비스를 중심으로 컨설팅부터 시공까지 사업을 활발하게 하고 있다.
쿨스쿨 오진연 대표는 “창업 후 첫 투자를 전략적 투자파트너사인 킹고스프링과 함께 하게되어 매우 든든하게 생각한다. 이번 투자를 계기로 미래교육을 담당할 다양한 에듀테크 서비스가 쿨스쿨을 통해 교육현장에 잘 정착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투자를 진행한 킹고스프링은 성균관대학교 글로벌창업대학원의 창업교육 전문성과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설립된 액셀러레이터로 대학이 가진 다양한 인프라와 노하우를 활용해 창업자에 대한 투자와 전문적인 교육 및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이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관련기사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