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스틀리(Listly)가 프라이머의 추천을 통해 10월 중소기업벤처부 주관의 ‘팁스(TIPS)’ 프로그램에 최종 선정됐다. 리스틀리는 스트롱벤처스, 프라이머사제, 프라이머로부터 투자를 유치한 바 있으며, 팁스를 통해 향후 2년간 최대 5억원의 R&D 자금을 지원받는다.
리스틀리는 코딩을 몰라도 누구나 클릭 몇 번으로 웹 데이터 수집을 가능하게 해주는 생산성 툴이다. 웹 문서 구조를 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엑셀 형태로 제공하며, 수만 개의 페이지도 엑셀 시트 한 장으로 저장할 수 있다.
간편하게 크롬, 웨일, 엣지의 확장 프로그램을 통해 설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데이터 크롤링 업무가 필요한 개인의 접근성이 좋으며, 각 부서, 회사의 니즈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리스틀리는 국내를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하여 미국, 스페인, 대만 등 전 세계 6만여 곳의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다.
리스틀리는 이번 팁스 프로그램을 통해 알고리즘 & 시스템 개발을 고도화하고, 개인에게는 무료 기능 확대, 기업 고객에는 맞춤형 서비스까지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관련 기사 더 보기
Like this:
Like Loading...
Related

웹 페이지 크롤링 서비스인 리스틀리가 스트롱벤처스, 프라이머사제, 프라이머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리스틀리는 웹 페이지의 정보를 클릭 몇 번으로 엑셀로 변환해주는 서비스다. 개발자를 고용하지 않고도 데이터 수집이 가능해 기업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며, 직장인들도 경쟁사의 상품 수집, SNS 댓글 수집, 연락처 수집 등 각종 실무에서 폭넓게 활용하고 있다. 구글 확장…

웹 크롤링 서비스 리스틀리(대표 최창민)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비대면서비스 바우처’ 사업의 공급기업에 2년 연속 선정됐다. 리스틀리는 크롬, 웨일, 엣지 확장 프로그램으로 누구나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 웹 크롤링 도구로써 데이터 수집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서비스다. 웹 페이지 구조를 자동으로 파악하여 클릭 몇 번 만에 수집 업무를 마칠 수 있어…

팹리스(Fabless·반도체 설계) 스타트업 '유니컨'이 중소벤처기업부 기술창업 지원 프로그램 '팁스'(TIPS)에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5월 설립한 유니컨은 블루포인트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한 데 이어, 팁스 추천까지 받아 향후 2년간 약 5억원의 기술 연구 자금을 확보하게 됐다. 유니컨은 유선 전송선로를 대체할 초고속 무선 솔루션을 개발한다. 무선으로 10Gbps(초당 100 억개의 비트 전송) 이상을 구현하는…
Like this:
Like Loading...
Related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