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추얼 휴먼 제작사 네오엔터디엑스, 유명한사람들과 MOU

버추얼 인플루언서 제작사 네오엔터디엑스 주식회사가 13일 오후 판교 본사에서 MCN(Multi Channel Network. 다중채널 네트워크) 커머스 회사인 주식회사 유명한사람들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두 기업은 AI 버추얼 인플루언서 콘텐츠 제작 및 매니지먼트를 위해 서로 협력한다. 특히 네오엔터디엑스의 실시간 라이브 영상 송출 기술을 포함한 버추얼 인플루언서 제작 기술과 유명한사람들의 다재다능한 크리에이터 및 아티스트 인재 풀을 결합하여 대중과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트렌디한 버추얼 인플루언서 콘텐츠를 제작할 계획이다.

‘가장 빠르고 자연스러운 버추얼 인플루언서 제작사’를 표방하는 네오엔터디엑스는 독자적인 AI 기술력을 인정받아 현재 유수의 글로벌 대기업들과 함께 버추얼 기업 임원부터 버추얼 쇼호스트, 버추얼 기업 임원까지 다양한 버추얼 인플루언서 콘텐츠를 제작 중이다.

네오엔터디엑스 주식회사의 권택준 대표는 “네오엔터디엑스의 차별화된 AI 기술로 제작된 ‘네오버추얼휴먼’은 기존 가상인간 영상에서 나타났던 3D캐릭터 특유의 어색한 표정과 움직임 등 불쾌한 골짜기 현상(가상인간이 일정 수준 이상 인간과 닮으면 불쾌감을 주는 현상)을 완전히 뛰어넘어 실제 사람과 다름 없이 자연스럽고 실제 사람보다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며, “네오엔터디엑스는 가상인간 제작 속도와 가상인간 영상 제작 속도 둘 다 매우 빠른 데다 뛰어난 실시간 라이브영상 제작 및 송출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MCN 시장에서의 경쟁력이 높다고 자부한다”고 전했다.

주식회사 유명한사람들은 트렌디한 MCN산업의 흐름에 맞춰 트렌디하면서도 영향력 있는 콘텐츠를 기획, 생산, 유통하는 MCN 커머스 회사로,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배우, 가수 등 다양한 아티스트 풀과 다양한 자체 제작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네오엔터디엑스의 권 대표는 “현재 MCN 산업의 가장 뜨거운 화두가 바로 가상인간과 라이브 커머스인 만큼, 네오엔터디엑스의 가상인간 제작 기술과 실시간 방송 기술과 유명한사람들의 인재풀, 트렌디한 기획력, 방송 제작 노하우가 결합하면 최고의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며 “유명한사람들과 함께 새롭고 멋진 버추얼 인플루언서를 많이 만들어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와 즐거움을 전달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