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데인컨설팅, 중소기업혁신바우처 수행기관 선정

초기 스타트업 전문 컴퍼니빌더 몬데인컨설팅(대표 임명철)이 ‘중소벤처기업부’, ‘중소벤처 기업진흥공단’에서 주관하는 2022년 중소기업혁신바우처 컨설팅 분야 수행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수행기관 선정으로 몬데인컨설팅은 사업전략의 부재 및 내, 외부역량의 부재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조 소기업에게 기업 현황에 맞는 사업전략 컨설팅을 정부지원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임명철 대표는 “최근 소규모 제조 기업의 경우 고객이 원하는 제품 발굴 및 R&D, 역량을 갖춘 기업의 경우 D2C 비즈니스로의 피봇을 원하지만 제대로 된 전략 및 내부 역량의 부족으로 실패하는 사례가 너무 많다.

중소기업혁신바우처 사업을 통해 어려움에 처해 있는 제조 소기업의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몬데인컨설팅은 애자일&그로스 기반의 컨설팅 모형을 통해 약 180여개 스타트업에 성공적 컨설팅 레퍼런스를 구축하고 있으며 초기 기술사업화 스타트업에 특화된 사업화, 시장진입, 스케일업 전략 및 이를 활용한 자본조달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중소기업혁신바우처 정부지원사업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에서 주관하는 사업으로 제조기업의 성장을 위한, 경영전략컨설팅, 기술지원, 마케팅 지원 사업이다.

총 사업비 526억원의 규모로 매출 120억원 이하 제조 소기업을 대상으로 최고 5,000만원까지 지원되며, 최근 3년 평균 매출액에 따라 50~90%까지 정부 지원금을 지원 받을 수 있다.

바우처 신청을 원하는 기업은 정부 공고 시 중소기업혁신바우처 사업플랫폼에서 신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