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헬스케어 특화 신기술사업금융회사 크리스탈바이오사이언스 (대표 윤원도, 이하 CBS)와 액셀러레이터 젠엑시스 (대표 손미경)가 바이오·헬스케어 스타트업 배치프로그램 ‘Finding BIO’를 공동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Finding BIO는 바이오·헬스케어 산업의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하여 집중 보육 및 투자하는 스타트업 배치프로그램이다. 모집 분야는 ▲바이오신약 ▲진단 ▲의료기기 ▲디지털치료제 ▲의료 서비스 플랫폼 ▲고령친화 등 바이오·헬스케어 전 분야로, 지방 소재 기업에는 가산점을 부여한다.
본 프로그램은 서류평가와 발표평가를 통해 총 5개 사를 최종 선발하며, 선발된 스타트업에게는 ▲우수 수료 기업 직접투자 (기업당 최대 10억) ▲기업별 전문 멘토링 (IR컨설팅, 연구개발/사업계획수립·실행 전문가 멘토링, 신약개발 주기별 맞춤 멘토링) ▲CBS 관계사 인프라 활용 및 임직원 멘토링 ▲데모데이 및 후속투자유치 지원 등 혜택을 제공한다.
Finding BIO 배치 1기 참여를 희망하는 스타트업은 오는 8월 15일 Finding BIO 공식 이메일(findingbio@genaxisglobal.
한편 CBS는 모기업 크리스탈지노믹스와의 라이센싱/오픈이노베이션 등의 전략적협력 연계를 지향하는 신기술사업금융회사로 스마트헬스케어, 바이오인포매틱스 등의 분야에 활발히 투자하고 있으며, 젠엑시스는 바이오·헬스케어 초기 스타트업을 발굴하여 육성 및 투자하는 투자형 액셀러레이터로 4차산업기술이 융합된 의료 산업 전반에 투자하고 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