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카로가 한국평가데이터의 투자용 기술신용평가(TCB)에서 최상위 등급인 TI-2를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
TCB는 기업의 성장가능성 및 기술력을 파악하는 인증제도로 경영역량, 기술성, 시장성, 사업성을 종합 평가한다. 기술등급은 TI-1부터 TI-10까지 있으며, 숫자가 낮을수록 기술력과 성장잠재력이 높이 평가된다. 페스카로가 획득한 TI-2 등급은 매우 우수한 기술력과 성장잠재력이 우수한 시장을 바탕으로 미래 성장가능성이 매우 우수한 수준이다. TI-4 등급부터는 코스닥 기술특례상장 요건에 해당한다.
페스카로는 자동차 사이버보안 솔루션(FAST ™ HSM)과 사이버보안 게이트웨이(FAST™ SGW)에 대한 기술 평가를 의뢰했다. 한국평가데이터의 기술평가 종합의견에 따르면 페스카로의 핵심기술이 글로벌 인증을 바탕으로 품질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사이버보안 규제에 따른 시장 확대, 규제에 대한 신속한 대응과 사용자 편의성 극대화, 프로세서 최소화를 통한 원가 절감이 가능한 점을 높이 평가했다.
홍석민 페스카로 대표이사는 “페스카로는 자동차 사이버보안 전문기업을 넘어 자동차 전장 SW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오래 준비한만큼 기술력과 사업성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미래차 산업의 선두를 달리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