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세무시장을 혁신하는 택스테크 스타트업 자비스앤빌런즈(Jobis and Villains, 대표 김범섭)는 신한카드와 손잡고 최대 16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6개월간 신한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 중 ▲딥드림(Deep Dream) 모베라 웍스 ▲미스터 라이프(Mr.Life) ▲딥 오일(Deep Oil) 카드 이용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카드로 9월 1일부터 10월 30일까지 15만원 이상 결제 시, 11만원 캐시백과 함께 삼쩜삼이 제공하는 추가 3만원까지 더해 총 14만원의 캐시백이 제공된다. 단, 이용금액은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에 한하며, 총 결제금액 중 온라인 페이(Pay)결제, 오프라인 터치결제 등 신한플레이 앱을 이용한 결제금이 1만원 이상 충족되어야 한다.
또 해당 카드로 도시가스 및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연결 시, 각 항목당 1만원씩 캐시백을 지급한다. 최근 6개월 이내 도시가스 및 아파트 관리비의 신한카드 자동이체 납부이력이 없는 고객이어야 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자비스앤빌런즈가 운영하는 세금 신고 및 환급 도움 서비스 ‘삼쩜삼’ 이벤트 페이지에서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삼쩜삼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비스앤빌런즈 관계자는 “이번 신한카드 프로모션은 삼쩜삼을 이용하시는 고객들에게 좋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자비스앤빌런즈는 고객의 부를 늘려드리기 위한 서비스와 혜택을 고민하고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자비스앤빌런즈는 2022년 7월말 현재 ‘삼쩜삼’ 가입자수는 1250만명, 누적환급신고액은 5210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