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보난자, ‘2023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망’ 세미나 개최

최근 거의 모든 산업군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가속화되고 있다. 특히 인공지능, 블록체인, 사물인터넷 등 디지털 기술 패권 경쟁이 심화되면서 전통 기업들은 디지털 전환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WEB3 전문 콘텐츠를 제공하는 온라인 미디어 디지털 보난자는 2023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장을 전망하는 세미나를 9월 23일(금)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IT 업계 및 초기 스타트업 투자분야에서 25년 이상 활동한 ▲더인벤션랩 김진영 대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문기관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 김형택 대표 ▲디지털 보난자 이승준 파트너가 연사로 참여하는 이번 세미나는 ‘2023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망과 과제’ 라는 주제로 내년에 주목할만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장의 변화와 전통 레거시 기업의 주요 전략을 살펴보고 발전방향과 대응방안에 대해 모색할 예정이다.

더인벤션랩 김진영 대표는 “코로나19 이후 전통 기업들의 DT로의 전환이 더욱 가속화되고 있다. 특히 재택근무와 비대면 서비스가 증가하면서 디지털이 곧 기업의 경쟁력을 가름하는 잣대가 되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디지털이 전통 레거시 기업의 업무 프로세스 혁신, 영업이익, 공헌이익의 상승을 어떻게 가져올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해 본격적으로 토의하고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본 세미나와 관련된 내용은 디지털보난자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신청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