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UE-UP 액셀러레이팅’ 참여 AI 스타트업 6개사 선정


액셀러레이터 헥사곤인베스트먼트컨설팅과 한국인공지능협회는 VALUE-UP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참여팀 선정을 완료하고, 프로그램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한국인공지능협회와 헥사곤인베스트먼트컨설팅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우수한 기술력과 사업성을 갖춘 AI 관련 6개 팀을 선정했다.

선정팀은 ▲플루언트(음성 기반 인공지능으로 메타버스에 활용될 3D 아바타 및 AI 휴먼 생성) ▲델타엑스(머신비전을 전문으로 연구하는 AI 기업) ▲가제트코리아(eSIM 기반 로밍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심사 플랫폼) ▲아이딕션(AI 의류 사이즈 측정 및 추천 솔루션 보유) ▲레드컬튼(차세대 예매 시스템 플랫폼) ▲라이터스컴퍼니(케이팝 팬덤 플랫폼)이다.

앞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에서는 우수기업 직접 투자, 투자유치 지원, 멘토링 등을 통한 사업화 자금 확보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재무, 법률, 특허 관련 멘토링·국내외 전문가의 사업화 전략 멘토링 등 밸류업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헥사곤인베스트먼트컨설팅은 액셀러레이팅 VALUE-UP 프로그램에 참여한 스타트업은 기업 성장에 직접적인 도움이 되는 직접 투자 및 투자 연계, 전담 및 특화 멘토링 등 스타트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실질적인 도움을 받게 될 것이라며 축적된 투자와 밸류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스타트업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고 말했다.

한국인공지능협회는 국내의 인공지능 기술 스타트업을 회원사로 보유하고 있으며 인공지능 스타 트업이 성장할 수 있는 생태계를 구축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한국인공지능협회는 이번 헥사곤과의 공동 프로그램을 통해 인공지능 스타트업 생태계가 더욱 활발해지고 인공지능 기업의 성공 가능성도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